-
삼성전자는 인터브랜드가 선정한 'Best Global Brands 2016'에서 7위를 차지하였으며, 2014년 매출 206조원을 달성한 모바일, 반도체, 가전 분야의 세계 최대 기업입니다. 프럼은 삼성전자의 웹사이트 Information Architecture 및 컨텐츠 전략, 운영 방안 수립 등의 프로젝트에서 효과적 솔루션을 제공하며 지속적 파트너십을 유지하고 있습니다.
-
현대자동차는 세계 100대 브랜드 중 하나로, 2015년 전 세계 자동차시장의 8.5% 점유율을 기록하며 자동차 판매량 전 세계 5위를 달성한 글로벌 기업입니다. 프럼은 현대자동차 디지털 마케팅 전략 컨설팅 및 미래 리테일 전략 컨설팅, 디지털 영업 환경 이노베이션 등의 프로젝트를 통해, 지속적인 파트너십을 유지하고 현대자동차 디지털 마케팅의 방향성을 제시하고 있습니다.
-
기아자동차는 인터브랜드 선정 세계 100대 브랜드 중 하나로, 1973년 대한민국의 첫 종합 자동차 공장을 건설한 이래, 2011년 수출 1,000만대를 돌파하며 글로벌 자동차 기업으로서 위상을 확인하였습니다. 프럼은 디지털 커뮤니케이션 전략 기반의 기아자동차 PR 및 디지털 마케팅
프로젝트 수행을 통해 긍정적 브랜드 이미지를 구축했다는 평가를 받고 있습니다.
-
현대자동차그룹은 57개 그룹사로 구성되어 있는 자동차산업 중심의 대규모 기업군입니다. 2014년 글로벌 자동차 판매량 800만대로 세계 5위에 올랐고, 매출 230조 이상을 기록하였습니다. 프럼은 자체 개발한 온라인 커뮤니케이션 모델 기반의 커뮤니케이션 전략 수립 및 블로그 등 채널 운영까지 현대자동차그룹의 온라인 커뮤니케이션을 대행하고 있습니다.
-
한국타이어는 매출액 기준 전 세계 타이어 업계 7위의 글로벌 기업입니다. 프럼은 한국타이어 글로벌 웹사이트의 IA, Contents, Visual System 전반에 걸쳐 사이트 전략 및 디자인 컨셉 전략 컨설팅과 구축 방향성을 기획하였고, 그 결과 사용성 개선 및 고객 만족도 향상, 브랜드의 효과적 표현이라는 목적을 달성하여 글로벌 경쟁력 향상에 기여하였습니다.
-
SK텔레콤은 1984년 국내 최초 1세대 아날로그 이동전화 시대를 개막하는 등 첨단 기술에 기반한 통신분야 선도 기업입니다. 프럼은 SK텔레콤의 Sales 역량 강화를 위한 Sales campaign 전략 및 구체적인 실행방안 등 솔루션 제공을 통해 지속적인 파트너쉽을 유지하고 있습니다.
-
Estee Lauder Companies는 1946년 창립 후 꾸준한 성장을 하고 있는 럭셔리 화장품 시장의 선두업체입니다. Estee Lauder Companies의 자회사 ELCA Korea는 국내에서 11개 브랜드로 영업 활동을 하고 있습니다. 프럼은 ELCA Korea의 Corp. Online Team과 협업하여 e-commerce 사이트 개편 기획 및 Korea Online Eco-System을 수립했습니다.
-
MBC는 17여 개의 채널을 가진 대한민국의 대표적 공영방송국으로 디지털, 케이블, IPTV 등 다양한 채널로 방송 범위를 확장중입니다. 프럼은 MBC가 최초로 시도하는 IP기반 방송서비스인 "pooq"의 UX설계와 비주얼 시스템을 담당하여 성공적 서비스 런칭을 하였고, AppStore 250억 다운로드 순위에서 '역대 최고의 한국 iPad App 1위'라는 성과를 거뒀습니다.
-
하나금융그룹은 하나은행 등 10개의 조직으로 구성되어 있는 세계 100대 금융그룹입니다. 프럼은 다양한 분야의 온·오프라인 프로젝트를 통해 하나금융그룹과 지속적 파트너십을 유지하고 있으며, 2012년 하나은행 비주얼 아이덴티티를 개선하여 통장, 브로슈어, 사이니지 시스템 등에 성공적으로 적용했다는 평가를 받고 있습니다.
-
KB국민카드는 금융산업에서 대한민국 최고의 브랜드 가치를 창출하는 KB금융그룹 계열의 카드사로서 국내 카드 발급률 1위를 유지하고 있습니다. 프럼은 KB국민카드 브랜드 전략 수립 및 실행의 연단위 파트너십을 체결하고 KB국민카드의 총체적인 브랜드 가이드라인전략을 수립하며 금융브랜드의 새로운 가치 창출을 이루어 나가고 있습니다.
-
현대카드는 금융업계 진입 6년만에 시장점유율이 8배 이상 성장하여 업계 2위에 랭크되었으며, 현대캐피탈은 자산규모 21조 이상의 국내 최대 여신전문금융회사입니다. 프럼은 현대카드 현대캐피탈의 차별화된 브랜드 전략을 기반으로 고객과의 다양한 온·오프라인 터치포인트에서 새로운 경험을 일관성있게 제공 가능한 크리에이티브 솔루션을 제시하였습니다.
-
산업통상자원부 (구 지식경제부)는 산업 경쟁력 강화, 기술 개발 지원 등의 분야를 담당하는 대한민국의 중앙행정기관입니다. 프럼은 산업통상자원부 디자인기술개발사업의 일환으로 사회동향 및 디자인 트렌드의 예측 시스템과 서비스디자인 가이드라인 제작 프로젝트를 진행하고 있으며, 이는 디자인 및 유관 산업 분야에 긍정적인 영향을 미칠 것으로 평가되고 있습니다.
-
두산은 창업 100년이 넘은 대한민국에서 가장 오래된 기업으로 45개 해외지사, 91개 해외법인 및 3,800여개의 딜러, 29개의 생산공장을 보유하고 2014년 매출 20조 이상을 기록한 글로벌 기업입니다. 프럼은 두산의 그룹사이트 및 60여개 회사와 사업부 사이트의 IA 가이드라인을 수립하고, 비주얼가이드라인을 제작하여 성공적인 두산닷컴 Renewal을 지원하였습니다.
-
삼성메디슨은 의료기기 전문기업으로 세계 최초로 3D 초음파 장비를 개발하여 전 세계 100여 개국에 수출하는 회사이며, 2010년 삼성전자에 인수된 삼성그룹의 계열사입니다. 프럼은 삼성메디슨 웹사이트 8개 언어의 제품 컨텐츠를 기획 및 제작했으며, 삼성닷컴 내 의료기기 사업부 컨텐츠 제작과 9개 언어 웹사이트의 확산을 담당하였습니다.
-
LG생활건강은 대한민국 최고의 생활문화기업으로, 특히 화장품 사업군은 국내시장을 넘어 세계시장으로 사업을 확장하며 독보적 경쟁력을 확보하고 있습니다. 프럼은 화장품 사업군의 중국, 글로벌 E-Commerce 사이트 UI 디자인 및 제품 컨텐츠 기획과 제작을 담당하여 효율적 운영 방안을 수립하고, 지속적 파트너십을 유지하고 있습니다.
-
한샘은 우리나라 주거 환경 변화를 주도하며 부엌, 침실, 거실, 욕실 등 주택의 각 공간에 가구와 기기, 소품, 패브릭 등을 제공하는 토탈 홈 인테리어 기업입니다. 프럼은 한샘의 브랜드 선호도 강화를 위해 한샘의 블로거단인 라이프로거의 운영부터 이벤트 기획, 컨텐츠 관리 등을 담당하고 있습니다.